본인 중1이고요 (여자) 24일에 개봉하는 체인소맨 레제편 진짜 너무 보고 싶어서 듁을거 같거든요...근데 제가 만15세가 안돼니까 보호자 동반을 가야하잖아요?근데 솔직히 제가 생각하기에 체인소맨이 조금..선정성이 있다 생각하거든요..그레서 엄마나 아빠랑 같이가기가 좀 그렇고 그래서 키170돼는 좀 삭은 친구랑 보려고 하는데 친구는 뚤릴거 같은데  본인은 키가 한 158 정도여서 친구들이 딱봐도 잼민이라 하길레 바로 빠꾸 먹을거 같거든요? 뭐 방법이 없을까요...아니 진찌 보고싶어 미1치겠음!!!뭐 혹시 온라인 예메해서 잘 하면 뚤릴까요...부산서면 삼정타워 CGV가려고 생각중입니다...중간고사 끝나고 가는거라 중학생이라 생각은 할수있을거 같은데 중3으론 안보이겠죠..?아 ㅈㅂ 답변좀요 진짜 급함!!!!!

ㅋㅋㅋㅋㅋㅋ 아..

일단 키는 상관 없고요 저도 155인데 표 검사

안받습니다 키보다는 분위기가 중요해요

영화관마다 표 검사 시스템이 다른데 부산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근데 체인소맨귀멸의칼날 이런 애니메이션은

어린 친구들도 많이 보는 애니라 사람 나오는 영화보다

표를 면밀히 검사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.

시간 날 때 영화관 한번 들려서 신분증 확인을 자주하는 곳인지 대충 방치하는 곳인지 확인해보세요.

씨집은 생각보다 표 검사도 안하는 곳도 많아서 그런 곳 찾아가도 되겠네요.

솔직히 귀칼이면 모를까 체인소맨은 부모님과 함께 볼 영화는 아닙니다.. ㅎㅎㅎ 주변 친구 중에 성인인 형제자매 있으면 데리고 가요